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셰프 코너: 오리를 적절하게 준비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힐통전기 2020. 6. 4. 09:51

본문


셰프 코너: 오리를 적절하게 준비하는 방법



요리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배우기 쉬운 기술이 아니다.


이 글은 올바르게 적용하면 훌륭한 요리사가 될 수 있는 훌륭한 팁들로 가득 차 있다.




특별한 행사를 위해 요리를 할 때 자신이 재능이 있는 음식을 요리하도록 노력하라.


새로운 재료나 새로운 조리법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팁을 따르면 요리하는 동안 스트레스를 덜 받을 것이다.




감자의 일부를 으깬 콜리플라워로 대체함으로써 일반 으깬 감자의 지방과 칼로리 함량을 줄일 수 있다.


이것은 맛에 영향을 주지는 않지만 약간의 영양분을 더한다.


다소 담백한 콜리플라워의 맛은 다른 재료들을 줍는 동안 감자와 매끄럽게 섞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동시에 콜리플라워는 감자와 같은 색과 질감으로 으깨어, 전통적인 으깬 감자 요리에서 채소를 첨가하고 칼로리를 빼는 실패방지 방법을 제공한다.




많은 사람들은 마늘의 맛을 좋아하지만, 요리사들은 마늘의 향이 손에 붙기 때문에 마늘에 대해 더 양면적이다.


그러나 어떤 강한 악취의 성분으로 작업을 마치면 스테인리스강 유역 안쪽에서 손을 문지른다.


너는 손을 닦고 다른 음식에 비벼서 냄새가 나는 것을 멈출 것이다.




당신의 버거가 당신의 그릴에 붙을 수 있고 그것들을 파괴하지 않고 그것들을 풀어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수 있다.


요리하기 전에 식물성 기름을 사용하여 그릴을 닦아서 달라붙지 않도록 하십시오.




적은 양의 식용유를 사용하면 살을 빼고 다이어트를 더 건강하게 할 수 있다.


버터나 기름은 불필요한 지방을 함유하고 있다.


끈적거리지 않는 조리용 스프레이로 교체하면 차이를 눈치채지 못할 것이다.




요리할 때 꼬치를 사용하고자 한다면 나무로 만든 꼬치라면 사용하기 전에 최소한 30분 동안 물에 담그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조리 과정에서 나무가 타거나 노래될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음식이 꼬치에 머물도록 하려면 꼬치 두 개를 한 개 대신 사용하여 음식을 제자리에 단단히 고정하십시오.




너는 일년 내내 신선한 과일을 먹을 것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원하는 시간에 구할 수 없는 제철 과일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양념을 해야 할 음식을 준비할 때는 몇 분마다 양념을 넣는다.


이렇게 하면 음식이 더 풍미가 좋아진다.




식용유를 재라! 시간을 들여 요리를 할 때 얼마나 많은 기름을 사용하는지 측정해 보면, 얼마나 많은 지방이 요리에 들어가는지 더 잘 조절할 수 있다.


병 밖으로 곧장 쏟아내지 말고 계량컵을 사용해라.


그래야 석유를 얼마나 사용하는지 정확히 알고 식사의 칼로리 함량을 더 쉽게 감시할 수 있다.




향신료와 허브의 맛과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서늘하고 어두운 곳에 보관하도록 한다.


향신료를 오븐 위나 뜨거운 곳에 보관하면 맛이 없어진다.




만약 여러분이 칠면조를 식사로 먹는다면, 그것이 공휴일이든 다른 일이든 간에, 남은 음식은 반드시 보관해야 한다.


대신, 그것들을 작은 조각으로 자르고, 냉동고에 들어갈 밀폐된 용기를 넣으세요.


칠면조는 이런 식으로 몇 주 동안 신선하게 지낼 수 있다.




여러 단계가 수반되는 요리의 경우, 요리하기 전 저녁에 작업의 일부를 수행함으로써 스스로에게 편하게 해 준다.


재료를 그룹화하여 모든 생필품을 손에 들고 있는지 확인하고 미리 할 수 있는 모든 측정 및 절단 작업을 한다.


요리할 때가 되면, 여러분이 걱정해야 할 것은 조립과 요리 시간이다.




결론적으로 위의 조언을 이용하면 요리를 더 잘할 수 있다.


당신이 요리용 무기에 이런 정보를 가지고 있을 때, 부엌에 발을 들여놓고 당신의 다음 요리 즐거움을 시작하는 것은 쉽다.


모든 사람들이 네가 요리할 요리를 좋아할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