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신 중 수면 부족 대처

카테고리 없음

by 힐통전기 2020. 6. 4. 09:49

본문


임신 중 수면 부족 대처



당신이 임신한 것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자신에 대해 다소 불안감을 가질 수 있다.


임신에 관한 질문은 늘 하게 될 겁니다.


임신에 대한 유용한 조언과 아기를 맞이할 준비를 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검토해야 한다.




방광이 너무 꽉 차서 수면이 방해받지 않도록 잠자기 전에 액체 섭취를 최소화해야 한다.


낮 동안 마실 수 있는 충분한 물을 얻도록 하되, 저녁 식사 후에 속도를 늦추고 잠자리에 들기 전에 완전히 멈추도록 하라.


이것은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 밤에 일어날 필요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정된 모든 방문 일정을 의사나 임신 간호사와 함께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들은 의사가 태아의 발달과 몸의 상태를 관찰할 수 있도록 계산된 간격으로 계획되어 있다.


약속을 지키고 건강을 지켜라!



임신 기간 동안 하루에 약 400칼로리를 더 섭취하십시오.


임신이란 이제 두 끼를 먹는다는 뜻이다.


과일, 야채, 그리고 다른 건강에 좋은 음식에 특별히 중점을 두어라.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임신한 여성들은 한동안 햇볕을 쬐고 있을 때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여성들은 임신했을 때 더 민감해지는 피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햇볕에 타는 것과 같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또한 피부암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햇볕에 너무 자주 쬐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고양이와 같은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다면, 다른 누군가에게 쓰레기통을 바꾸게 하라.


고양이 배설물에는 임산부와 태아에게 위험할 수 있는 기생충이 포함될 수 있다.


가능하다면, 당신의 배우자나 이웃에게 당신이 임신 기간 동안 이 일을 하는 것을 돕도록 하라.




아기 탁아소를 꾸미는 것에 매우 흥분하는 것은 정상이다.


페인트 연기는 당신과 당신의 아기를 해칠 수 있다.


따라서 이 방의 환기가 올바른지 확인하고 창문을 열어 두십시오.


당신은 당신을 돕고 더 힘든 일을 하기 위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사랑했어야 했다.




임신과 관련된 자주, 끊임없는 갈망에 굴복하는 것이 항상 현명한 것은 아니다.


결국, 태어나지 않은 당신의 아이는 그 혹은 그녀 자신의 영양학적 필요를 고려해야 한다.


너무 많은 갈망에 탐닉하는 것은 당신을 가득 채울 것이고 당신과 당신의 아기가 건강해지기 위해 필요로 하는 건강 음식을 위한 여지를 남기지 않을 것이다.




임신을 할 때는 반드시 임신을 지지하십시오.


몇몇 가게들은 임신 기간 동안 여러분의 몸을 지탱해 줄 바디 베개를 특별히 만들었다.


당신의 일반 베개는 또한 당신의 몸이 필요로 하는 받침을 주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배 밑과 무릎 아래에 베개를 놓고 자는 것을 고려하라.




아기가 태어나기 전에 이미 임신한 것처럼 행동하기 시작하라.


담배와 술을 끊고, 더 건강한 음식을 먹고, 운동을 시작하고, 적절한 비타민과 영양분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한다.


마침내 임신을 하는데 때때로 1년 혹은 그 이상이 걸릴 수 있다.


지금 생활 방식을 바꾸십시오.




임신 중에 자신을 돌보는 방법을 아는 것은 큰 위안이 될 수 있다; 이 글에 포함된 생각부터 시작하라.


여기에 있는 팁을 사용하여 임신을 이겨내고 아기와 함께 삶을 준비하십시오.